「 궁합 」 속세를 헤치고 나서야 너의 소중함을 알게 되였다

기근과 가뭄이 계속되자 황궁은 송화옹주 (공주)의 혼인으로 천지를 균형잡음으로써 기근을 끝마치려 하였다.존경받는 천재 역학자 서견륜은 명을 받아 옹주를 대신해 부마와 사주를 맞췄다.송화는 자신의 평생 반려자가 뜻밖에 점괘에 의해 좌지우지 되는 것을 받아들일 수 없어 황궁을 빠져 나가 직접 남편감 후보를 방문하게 되고, 이로 인해 낭만적인 만남이 시작된다 …이번에는 드라마'화유기'의 이승기, 심은경, 씨엔블루 강민혁, 샤이니 최민호, 최우식, 연우진 등이 주연한 멜로 사극'궁합'을 소개한다.

연분을 버리지 않고 하늘이 정한 자유련애를 하는것은 맹목적인 일이 아닐가?무리의 주역으로 일색의 같은 외모를 거스르 수준이 영화의 주요 장점으로 엮 정상보다 긴밀 한 배치와 에피소드 뒤 여운 요량의 심원 한 나타내고 위치를 상당히 팬 취향의'궁'허'당연 한 영화들에 더 신경을든 스크린 건너편에 앉아 사슴의 팬 짓찧고 물어 보라. 아일랜드 다시보기.혹은이 극중 캐릭터 피차간에 가슴이 두근거리는 완벽 한 순간.지만 어떤 유형의 영화 이건 거의 하나 빌 려 하지 않을 수 없는 감독이 가장 중시 한 핵심 개념 구조부터 시나리오에 따라 훔 친 쑹 허 옹주 궁을 빠 져나 접촉 하나 또 하나의 이미 지를 선명하고 다양하고 후보 부마 옹주의 관점에 서 서'궁 허'묘사의 소년, 소녀들은 사춘기 때의 맹 목적인과 주관적인 억측으로 가득차 피 할 수 없다.그럼 이제 여러분들과 함께 영화 속 부마들이 각자 대표하고 있는 애정 과제를 함께 보도록 하죠~

제1과:너의 남신, 바로 나의 남신?

옹주가 궁궐을 빠져 나온 뒤 처음 만난 부마 감으로 시정의 소민들 사이에서 진정한 사나이 풍류호방하다고 불리던 귀엽고 뚱보 조유상이었다. 영화에서 가장 웃기는 대목.듣고 어린이들은 과장의 소개와 자화자찬하 게나마 등 다음 영화는 틀림없이 과장의 대조를 통해 서 의도 가 웃음을 하지만'궁 허'에서 봉 차 출장, 뺏 닭다리, 남녀 구분 없이 마주 앉아 얘기까지 배치를 조 깨 뚱보는 우리'이상형 이지'에 대한 맹목적 동경의 어릿광대더욱이 무뚝뚝하게 어른이 되려는 허세와 사사로운 힘없이 궁합 맞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헤어지게 된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대비하면서 사주팔자만으로 한 사람의 운명과 인생을 결정하는 것이 얼마나 불합리한 일인지를 뼈저리게 느낀다.

제2과:아이스크림을 눈으로다 먹고 나서 2초 동안 실물을 봐야 한다!

옹주와는 외형과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은 귀엽고 뚱보를 만났다. 두 번째 부마 후보는 어느 정도 부마의 모습을 갖고 있었다. 바로 잘 생긴 외모에 모든 이들의 마음을 모으며, 어느 정도 올누드 (all 누드)로 등장해 완벽한 몸매 라인을 뽐내는 바람둥이 강휘.만우우의 언니가 강휘에게 모든 여자들을 미쳐버리게하고 오직 그와 하룻밤을 함께 보내자고 부탁하는 내러티에서 이번 만남에서 전달해야 하는 것은 절대 상대방이 잘 생겼다고 해서 바로 황홀해져서는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따라서 조 뚱보보다 Jiang Hui 역할은 상대적으로 입체니 제가 보기에 이번 연극에서 또 하나 중요 한 사명은 이승기는 궁합을 투과 할 때 고의의 입에서 나오는 대로 조작 한 결과 진지하 면서도 낭만을 무궁무진하게 돋보이는 궁녀들인 줄 알았다 그는 당시의 옹주 가 호감을 감추지 못 했다.

제3과:첫인상은 아주 중요해요. 하지만 오래동안 사람의 마음을 알아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나이 가 너무어 려 운 한 분 바람에 처음 봤 3 후보 부 드러 운 선비 남 검은 嘑 때 나도 옹주과 마찬가지로 무의식적으로 그에게 점잖은 착하고 효성의 첫인상을 묵묵히에게 자신이 바로이 사람 이야!'그런데 뜻밖에도 나도 옹주와 마찬가지로 맹목적인 사랑의 덫에 빠지고 말았다.편 폭 영화의 관계 때문에, 남 검은 嘑에서 무골 호인이 테러 애인으로 전환 되는 속도 가 엉겁결에 스럽게 사실 좀 더 서 보기로 렌을 통해 역학이 신산 이란 슈퍼 마침게 목숨을 살 려 두고 있는 옹주을 다잡은 에피소드 우연은 우연의 일치 하지만의 의심 할 여지 가 없는 첫눈에나는이 사람에게 남 검은 嘑은 선인들이 후 크게 다른 사람의 양면 속였다.사랑에 있어서 완전히 깨어 있다는 것, 역시 그렇게 간단한 것은 아니다.그러나 미래의 3 부마가 모두 적합하지 않아 보였으므로, 재수가 없기에 결혼을 거절한 윤추이칭, 옹주의 방심은 사실 이미 곧 나타날 것이다.

서견륜만 있는 것은 내가 공주로서 잘해 줘서가 아니다.공주에 전혀 예측 할 수 있지만 어김없이 마지막 길과 함께하는 멋 진 집 역학이 서로 종신지만 궁 허'을 통해 옹주 한번 또 한번의 기대와 상해 담 금 질 한 사슬을 이상형 이지'의 모습은 그 어떤 외적인 조건을 위해 없 진정 사랑하는 사람도 있어 설사 영화의 마무리 진부 한 선정을 일삼아,여전히 나의 예기와 십중팔구 떨어지지 않는 줄거리속에서 나는 진정한 사랑의 가장 사람을 감동시키는 낭만적힘을 힘있게 느꼈다.

왜 세 부마 후보를 말씀드렸는데도 마지막 부마 후보는 연우진이 맡은 윤채경이었을까.이승우 가 끼 심 은경 연애 했고 연애의 외모 초고 수준도 신 몽둥이를 잎 Zhao Fulai마다 입에서 나오는 대로 아무렇 게나, 적절 한 폭소 공연 외에'궁'허'에서 당연히도 궁중 극 필수 GongDou 다리 부분이 바로이 영화에서 남 검은 嘑보다 짐작 이가 갈 릴 정도로 사람들을 화나게하는 윤다. 책임 진다!한국 드라마를 좋아하는 시청자들은 틀림없이 영화 속의 그 건달들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식은땀을 흘리게 하는 암투를 만나게 될 것이다.나를슬프게하는유일한것은이승기의생년월일에집중한표정이분명히멋진것, 쉽기때문에차가운딱딱한것, 우리의천재구아빠가몇번더멋진것을그의작은동생동생에게보게할기회가없는것입니까?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hopping Cart